업종별 트렌드
의류 소비자 10명 중 6명 “중저가 브랜드 산다”…패션시장 판도 흔드는 초저가 플랫폼 ‘쉬인(Shein)’
2025.08.28 11:00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2025년 들어 중저가 의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뚜렷해지고 있다. 이는 전년 대비 5.9%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2025년 들어 중저가 의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뚜렷해지고 있다. DMC 리포트에 따르면 최근 3개월 내 의류를 구매한 20~50대 남녀 808명 중 60.3%가 중저가 브랜드를 주로 구매한다고 응답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5.9%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특히 언더웨어·홈웨어(68.4%), 여성의류(67.5%) 품목에서 중저가 브랜드 선호가 두드러졌다.
■ DMC Report의 최신 추천 콘텐츠 Top 3
☑️ 올해 1~7월 '키링' 상품 거래액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출처: 29CM)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라부부(Labubu)가 앞장선 🧸키링 열풍은 계속 된다
<2025 패션 잡화 업종 보고서>
☑️ 온라인(버티컬 패션 플랫폼)·생활밀착형(다이소, 편의점) 유통 환경 구조 변화로 성장 궤도 되찾으려는
로드숍 뷰티/화장품 브랜드💄 소비자와의 효과적인 유통 접점은?
<2025 뷰티/화장품 업종보고서>
☑️ "피드형 개편, 숏폼 콘텐츠 탭 신설···"🤳 알고보니, 카카오톡의 추구미는 소셜 미디어(SNS) 😮!?
숏폼 시청의 중심이 된 소셜미디어의 최신 트렌드 살펴보기
<2025 소셜 미디어 시장 동향 보고서>
- [TBCB202500016] 의류 소비자 10명 중 6명 “중저가 브랜드 산다”…패션시장 판도 흔드는 초저가 플랫폼 ‘쉬인(Shein)’.pdf 파일 다운로드
#중저가의류
#가성비소비
#고물가시대
#패스트패션
#초저가패션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