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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생회복 소비쿠폰이 불러온 공공배달앱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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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본 리포트에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이후, 주요 공공배달앱의 주간 사용자 변화를 모바일인덱스 INSIGHT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세히 분석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바일인덱스입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지난 7월 21일부터 지급되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았습니다.
단순한 소비 촉진을 넘어 공공배달앱 이용 패턴에도 주목할 만한 변화를 가져왔는데요.

이번 리포트에서는 모바일인덱스 INSIGHT 데이터를 통해,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공공배달앱 시장에 어떠한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전 주 (7월 14일~7월 20일)와 지급 2주차 (7월 28일~8월 3일)의 주요 공공배달앱 주간 사용자를 비교해본 결과, 각 앱에서 유의미한 변화가 나타났습니다.

각각 땡겨요 (링크 click!) 는 101만 명에서 149만 명으로 총 47% 증가하였으며, 먹깨비 는 25만 명에서 30만 명으로 총 23%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배달특급 은 17만 명에서 27만 명으로 총 59% 향상하는 높은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정책적 지원이 결합된다면, 공공배달앱 시장은 더욱 폭넓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처럼 소비쿠폰이 불러온 변화가 다른 업종에는 어떤 영향을 미쳤을지 궁금하시다면?
모바일인덱스에서 더 다양한 업종 데이터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 
 

 







 

 

 

 

#모바일인덱스 #아이지에이웍스 #공공배달앱 #민생회복소비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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