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애널리틱스 : 5가지 중요한 지표 이해하기
Instagram Analytics Explained: 5 Metrics You Need to Understand
소셜 미디어 전문가라면 인스타그램이 얼마나 거대한지 이제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올해 초 공식적으로 매달 10억 명의 활동적인 사용자를 기록했으며, 현재 4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매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사용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소셜미디어 마케팅 뿐만 아니라 온라인 커뮤니티 구축과 고객 참여를 위해서도 중요한 플랫폼으로 성장하며, 전략적인 채널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인스타그램을 잘 운영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소셜미디어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분기 목표를 충족하고는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따라서 인스타그램 분석이 중요해지는데요. 분석 지표 중 가장 중요한 5개의 지표를 이해하게 된다면, 수월하게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운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세계1주에서는 마케팅 성과의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를 번역해드립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면 full version 번역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index
01ㅣ 인스타그램 분석하기 –
Instagram Analytics / Insights02ㅣ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이해하기
03ㅣ 인스타그램 주요 분석 지표는?
1. 인스타그램 팔로워 성장
2. 인스타그램 오디언스 인구통계
3. 인스타그램 웹사이트 클릭수
4. 인스타그램 도달(reach)
5. 인스타그램 인게이지먼트 비율(=참여율)
함께 읽으면 좋아요!
>> [AD curator]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가이드 번역본
효율적인 인스타그램 운영 및 분석을 원하신다면,
-
*번역본 다운로드 : [openads]인스타그램 애널리틱스_5가지 중요한 지표 이해하기.pdf*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