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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구글애즈 아카데미 요약
2025.09.15 14:20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구글애즈 Next-Gen AI Solutions : 검색, 오디언스, 앱 마케팅이라는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광고광고주의 ROI 극대화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방법을 가이드해드립니다.
1일 차: Next-Gen AI Solutions – 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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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리스 구조: 구글의 AI가 검색어 매칭과 애셋 생성을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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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면 컨트롤 가능: PMAX가 전적으로 자동화라면, AI MAX는 광고주가 원하는 지면을 선택적으로 운영 가능.
- 프로모션 모드: 3~14일 단기 집중 예산 집행으로 빠른 학습과 높은 효율 확보. SKU가 많을수록 유리.
출처 : Google Ads Academy 유튜브
2일 차: Next-Gen AI Solutions – Audience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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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I(Offline Conversion Import): gclid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매출과 온라인 광고를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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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P 데이터 활용: 이메일·전화번호 기반 고객 일치 타겟팅.
- 전환가치 기반 입찰: 단순 전환 수가 아닌, 전환의 ‘가치’를 기준으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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