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영역에서는 인터웍스의 동영상 AD Network Platform인 인터플레이, 모바일 영역에서는 카카오의 카카오톡충전소와 브랜드 이모티콘, 인모비의 인앱 동영상 타겟팅 광고 상품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본 보고서는 해당 월에 신규로 출시되는 상품 및 신규 매체에 대한 특징과 효과를 요약 정리함으로써, 신규 광고 상품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미디어 상품의 변화를 파악하기 위해 제작된 보고서로, 2016년 6월 온라인 및 모바일의 신상품 및 신규 매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DMC report
#신규매체
#신규상품
#매체 상품 플랫폼 소식
#마케팅 소식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