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카페를 품은 패션 브랜드☕
2025.10.27 11:00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의류 판매를 넘어 브랜드 문화를 경험하게 하는 '카페 결합형 매장'이 패션업계의 새로운 마케팅 무기로 떠올랐습니다.
✅ '체류 시간 ↑, SNS 인증 ↑' 복합형 매장의 진화
패션 브랜드들이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매장 내에 카페를 결합한 ‘복합형 리테일’ 전략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폴로 랄프로렌 등 주요 브랜드들이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감성을 직접 체험하게 하고, 매장 체류 시간 및 SNS 인증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단순 쇼핑 공간을 넘어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는 ‘체험형 커뮤니티’ 중심의 마케팅 무기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션 브랜드에서 만든 카페와 그 인기
📍 빅데이터로 본 패션 브랜드 카페 관련 연관어
📍 패션 브랜드 카페에 대한 소비자 의견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카페
#패션기업
#복합형리테일
#카페결합형매장
#체험형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