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고어텍스, 아이 성장에 맞춘 아우터 구독 서비스 선보여…‘소유하지 않는 소비’로 지속가능성과 실용성 결합
2025.10.29 18:00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고어텍스는 슈퍼사이클과 아동 아우터 구독 서비스를 선보여 성장에 따른 교체 문제를 순환경제로 해결하며, 지속가능성과 환경 가치를 강화했다.
DMC리포트의 추천 콘텐츠 Top 3!
☑️ 신세계 그룹과 손잡고, 국내 온라인 장보기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알리익스프레스🚚 시범 운영 중인
'알리프레시'가 참전하는 신선 식품 배송 경쟁의 현황은?🔥<2025 식음료 업종보고서>
☑️ 올 상반기 수출액이 지난 해 동기 대비 40% 성장한 '립 제품'💄 북미와 일본 MZ세대에게 제품력을
인정 받는 중! '스킨 케어 제품'에 이어 K-뷰티 차세대 효자로 등극 <2025 뷰티/화장품 업종 보고서>
☑️ '의도적 광고 업무 방해' 카카오를 고소한 토스⁉️ 토스와 카카오가 경쟁하고 있는 국내 디지털 광고 시장
동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2025 & 2026 디지털 광고 시장 동향 보고서>
- 고어텍스, 아이 성장에 맞춘 아우터 구독 서비스 선보여…‘소유하지 않는 소비’로 지속가능성과 실용성 결합.pdf 파일 다운로드
#고어택스
#슈퍼사이클
#유아동의류
#아동복구독
#지속가능패션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