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2025 업종 분석 리포트 1. 이커머스
                                
                                
                                    2025.10.31 08:19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 각 업종별 시장 현황과 트렌드, 해당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경험과 인식을 알 수 있습니다. 👉 각 업종에 적합한 미디어와 광고유형, 마케팅 사례까지 담았습니다.
 
 CJ 메조미디어 2025 업종 분석 리포트 1. 이커머스 
 
  2025 CJ 메조미디어 업종 리포트는 이커머스, 화장품, 식음료, OTT, 금융 총 5개의 업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리포트에서는 각 업종별 시장 현황과 트렌드, 해당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경험과 인식을 
 
  CJ 메조미디어 자체 조사 데이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각 업종에 적합한 광고 미디어 및 광고 유형, 그리고 마케팅 사례까지 담았습니다. 
 
 
 소비자들의 마음을 엿보는 생생한 데이터로 업종 트렌드를 파악하고 캠페인 기획에 참고해보세요!
| 
 🛒 이커머스 마켓 트렌드 미리보기 1. '검색'에서 '탐색'으로 이커머스 패러다임 전환 2. '신선식품' 카테고리 강화를 위한 플랫폼 간 제휴 활발 3. 게이미피케이션 서비스 도입 활발 - 해당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경험과 인식이 궁금하시다면 업종 리포트에서 확인해보세요! 
 | 
| 매달 편하게 트렌드를 받아보시려면 👉🏻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하기 (https://insight-m.stibee.com/)
| 메조미디어의 지난 리포트들을 보시려면 👉🏻 INSIGHT M 자료실 가기 (https://cjmezzomedia.com/insight-m)
- 2025 업종분석리포트_이커머스.pdf 파일 다운로드
                            
                                #업종분석
                            
                                #이커머스
                            
                                #마케팅
                            
                                #디지털마케팅
                            
                                #미디어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