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트렌드
                            
                        IAM REPORT 2025
                                
                                
                                    2025.11.04 16:05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이용자들의 미디어 이용 행태, 선호하는 디지털 광고 플랫폼, 생성형 AI 이용 현황 등 마케터들에게 꼭 필요한 현황 자료들을 정량화된 수치로 확인할 수 있는 IAM REPORT입니다.
 
[미디어데이터클리핑] IAM REPORT 2025

인크로스의 펭귄 사원 마인이의 마케팅 인사이트
이 아티클은 마인이의 블로그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요! (→ 마인이의 마케팅로그 보러가기)
| 인크로스가 분석한 2025년 미디어 이용 행태 & 마케팅 트렌드😎
주요 미디어 이용 행태들을 서베이를 통해 분석한 '인크로스 IAM REPORT 2025'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2025년 IAM 리포트에서도 흥미로운 미디어 이용 행태를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
🎯숏폼 영상 플랫폼 이용률이 94.9%로 전년보다 1.7%p 증가 했어요!
🎯온라인 동영상 > 포털 사이트 > 내비게이션/위치정보/지도 앱 순으로 미디어 이용률이 높고,
🎯선호하는 디지털 광고는 숏폼 동영상 광고 > 동영상 광고 > 검색 광고 순으로 나타났어요.
🎯PPL/브랜디드 콘텐츠의 인지 비율이 50.8%에 달했으며, 구매까지 이어지는 경험도 9.7%로 나타났어요.
🎯생성형 AI 서비스 이용률은 81.5%이며, 그 중 유료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비율은 29.0%예요.
| 2025년 IAM 리포트 목차
1. 미디어 이용 행태 (온라인 동영상∙포털 사이트∙소셜미디어∙카페/커뮤니티∙인스턴트 메시지)
2. 커머스 플랫폼 이용 행태
3. 광고 이용 행태
4. 주요 마케팅 트렌드
| IAM REPORT 2025 한눈에 보기 ▼

 
본 아티클은 인크로스 2025년 IAM 리포트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
                            
                                #인크로스
                            
                                #IAM리포트
                            
                                #인크로스IAM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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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디어이용자행태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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