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디지털 옥외광고(DOOH), 노출만으론 부족한 이유 - 방문 성과 측정 편
2025.11.10 09:40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실내외 위치 데이터로 DOOH 방문 성과 측정하기

광고는 나갔는데, 그다음은요?
[이미지 출처: 로플랫 발자국 연구소]
[이미지 제작: 로플랫]
[이미지 제작: 로플랫]
✅ 오프라인 분석, 위치 기반 마케팅 이야기를 먼저 받아보고 싶다면? 로플랫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