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2026 마케팅 전 꼭 점검 해야 할 브랜드 데이터의 모든 것

2025.11.10 09:45
136
1
0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데이터를 얼마나 잘 수집하고 있는지, 고객을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그리고 그 위에 기술을 어떻게 적용하고 있는지가 마케팅의 성패를 결정합니다. 이 자료를 통해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를 점검해 보세요.


기술이 빠르게 변하고 AI 시대가 다가오면서 직군의 구분이 사라지고 업무의 효율은 크게 높아졌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들과 일하며 ‘변하지 않는 한 가지가 있다’는 것을 확실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데이터가 없다면 모든 것은 무용지물이다.”

결국 데이터를 얼마나 잘 수집하고 있는지, 고객을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그리고 그 위에 기술을 어떻게 적용하고 있는지가 브랜드의 성패를 결정합니다. 이 자료를 통해 브랜드의 성패 결정의 시작점인 데이터 점검과 수집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이 자료가 브랜드의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 백서를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1. 마케팅툴을 도입했지만, 성과를 체감하지 못하는 실무자   
2. 툴 도입을 고민중인 의사 결정자   
3. 패션, 뷰티 산업군의 자사몰 운영 브랜드 담당자   
4. 데이터 조직이 없거나, 데이터 담당자가 없는 브랜드 마케터


이 백서에선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1. 지금 쓰고있는 툴, 정말 우리 브랜드에 맞는 걸까요?   
2.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본 데이터 수집 문제유형 4가지  
3. 마케팅에 데이터 헬스체크가 필요한 이유   
4. 데이터 자가진단을 위한 체크리스트   
5. 2026년 건강한 마케팅 시작하려면?



  

#마케팅 #마케팅전략 #리포트 #백서 #체크리스트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