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10월 옴니채널 전문몰 동향: 온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활용하는 전문몰 특성은?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온라인∙오프라인 병행 전문몰 앱 사용자의 특성 및 브랜드 결제금액을 담은 리포트입니다. 소비자의 관심도와 실제 소비 행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사이트를 가장 빠르게 받아보고 싶다면,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세요!
25년 10월 옴니채널 전문몰 동향: 온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활용하는 전문몰 특성은?
앱/소매시장분석
▶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옴니채널 전문몰은?
▶ 옴니채널 전문몰 업종 및 브랜드별 결제추정금액은?
✅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옴니채널 전문몰은?
국가데이터처에 따르면, 온라인과 오프라인 병행몰의 매출액은 최근 5년간 지속적으로 증가했으며 25년 3분기에 15.6조 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치를 경신한 것으로 조사됐어요. 이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채널을 모두 이용하는 커머스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 옴니채널 전문몰 앱 사용자 상승률 순위도 확인해 보세요!
✅ 옴니채널 전문몰 업종 및 브랜드별 결제추정금액은?
실제 소비자들이 결제한 내역인 결제추정금액은 어떠한 추이를 보이고 있을까요?
주요 옴니채널 전문몰 브랜드 업종인 패션, 뷰티, 생활용품, 식음료 서비스의 최근 3개년 10개월 간의 순 결제추정금액 합은 꾸준히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어요.
실시간 앱 데이터로 살펴본 '25년 10월 옴니채널 전문몰 동향' 리포트 어떠셨나요?
이외에도 옴니채널 관련 앱/결제데이터가 담긴 리포트의 전문이 궁금하시다면,
👀 지난 인사이트 리포트도 놓치지 마세요!
✔️ [앱시장] 25년 10월 교통 앱 동향: 가을 나들이를 위해 많이 사용한 교통 관련 앱은?
✔️ [앱/소매시장] 25년 10월 배달 앱 동향: 배달 앱 시장의 변화와 배달 앱에 많이 결제하는 연령은?
✔️ [앱시장] 25년 9월 패션 앱 동향: 전국민이 1개 이상 사용하는 주요 패션 앱! 누구에게 더 사랑 받고 있을까?
✔️ [앱/소매시장] 25년 앱/리테일 동향: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에 가장 많이 성장한 쇼핑 앱/리테일은?
와이즈앱·리테일 데이터는,
한국인의 스마트폰 사용, 결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시장의 숨겨진 가치를 더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요.
업계를 선도하는 최고의 전략기획, 마케팅, 데이터분석, 투자분석팀이 와이즈앱의 데이터를 통해 시장과 소비자의 빠른 변화에 대응하고 있어요.
국내 최대 규모, 최장 기간의 소비자 패널 기반 데이터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 서비스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