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크리스마스와 함께 초대형 놀이터가 된 백화점 🎁🎄

75
0
1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힙한 크리스마스 포토존의 탄생! 백화점은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며 연말 소비 심리를 자극합니다.

 

✅ 크리스마스 시즌, 백화점의 변신 !   

 

크리스마스 시즌은 백화점의 테마파크 전략이 가장 극적으로 드러나는 시기입니다. 백화점은 크리스마스 테마파크 기획을 통해 체험형 소비의 성지로 스스로를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이 몰입형 공간은 방문객 유치, 연말 소비 심리 자극, 브랜드 스토리의 시각적 전달이라는 삼각축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유통업계 내에서 백화점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역할을 공고히 하는 핵심 동력으로 기능합니다.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