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카이캐슬로 사교육에 대한 주목도가 더욱 높아졌죠.
2018년 국내 사교육 업종 총 광고비와 세부 업종별 사용 매체, 최대 광고주, 교육 업종 광고 전략 및 전술 분석 리포트까지 확인해보세요.
리포트 미리보기 -
/ 사교육 업종의 총 광고비는 126.8억 원, 그 중 절반 이상이 진학 입시 학원인데요. 가장 광고비 지출이 많았던 달은 1월, 2월, 12월 순이었습니다.
/ 특히 사교육 업종의 최대 광고주는 '이투스 교육' 이었으며 기술 및 자격학원 분야에서는 에스티유니타스의 광고비 비중이 컸습니다.
/ 교육 업종의 주요 광고 매체는 다음, 네이버, 페이스북 이었으며, 언론 매체의 이용이 높았습니다.
/ 진학 교육 관련 광고 전략의 타겟은 '부모'가 아닌 '수험생'이었습니다.
/ 최근 스카이캐슬 인기로 패러디 광고가 잇따르지만 퍼블리시티권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로 다운받아 보세요 : )
*출처 : 인크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