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소셜미디어 운영 시 트렌디하고 효과적인 디자인 방법은 없나요?
요즘 SNS마케팅, 소셜미디어 운영을 하는데 있어서 콘텐츠 마케팅은 더욱 중요한 영역이기도 합니다.
많은 브랜드들은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디지털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을 연구하고 제작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시각적으로 눈에 들어오는 이미지, 동영상, 인포그래픽 등의 비쥬얼 콘텐츠입니다.
이용자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기 위한 소셜미디어 디자인 트렌드를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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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Media Design Trends of 2019
- Think Marketing Magazine
마케팅 담당자를 돕기 위해 2019년 소셜 미디어 디자인 트렌드 전망을 소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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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Social Media Image Sizes Cheat Sheet [Infographic]
- social media today
효과적인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은 소셜미디어 게시물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플랫폼이 최적의 디스플레이 크기와 파일 형식에 대한 가이드를 수시로 변경하기 때문에
매번 그 가이드를 따르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죠!(참고로, 트위터는 지난달 PNG파일을 지원하는 방식을 바꾼것을 알고 계신가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소셜미디어 상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이미지/영상에 대한 크기와 형식에 대한 가이드를 업데이트하였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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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to Design Instagram Stories That Captivate Your Audience
- Later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인기는 언급을 안해도 다 아실텐데요. 브랜드 마케터 또한 이 영역을 적극 활용하기 위해 디자인적인 콘텐츠 기획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아래 무료 비디오 워크숍에서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디자인, 컬러 팔레트 제작, 인기 있는 디자인 앱 오버(Over)를 활용한 팁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버 앱 내 사내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미리 디자인한 레이아웃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인스타그램 스토리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은 무료이나 체험판 이후 결제가 된다 하니,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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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Keys to Designing Killer Social Media Content
- social media today
소셞미디어 마케터들이 트위터 상에서 소셜미디어 운영 시 도움이 될만한 비쥬얼 디자인 팁을 공유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핵심 포인트인 3가지의 방정식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1. 한결같아라. 브랜드 지침을 정하고 고수하라.
2. 오리지널을 만들어라. 다른 사람들로부터 영감을 얻고, 유행에 편승하지만, 내용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라.
3. 의심스러울 때, 당신의 디자인을 단순하게 유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