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캔버스, 매직테이블과 업무제휴 체결
미리디의 자사 서비스 디자인 웹 플랫폼 '미리캔버스'가 데이터 시각화 전문기업 뉴스젤리의 다채널 광고분석 솔루션 '매직테이블'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습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서 미리캔버스는 매직테이블 이용자들에게 온라인 광고 및 소셜채널에 업로드할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을 덜 수 있도록 도우며, 매직테이블은 미리캔버스 이용자에게 온라인 홈페이지 및 채널별 운영데이터를 한눈에 관리 가능하도록 돕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애드저스트, 인앱 해킹봇 방지를 위한 솔루션 발표
애드저스트가 인앱 해킹 봇 방지를 위한 언보티파이의 새로운 솔루션을 발표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게임 애플리케이션 내 커뮤니티 공격, 가상 화폐 시장 파괴, 신용카드 데이터 탈취, 전자상거래 비지니스 한정판 아이템 암거래, 데이팅 앱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스팸 공격등을 막을 수 있습니다. 언보티파이는 실제 사용자들의 행동을 기반으로 생체인식 센서 데이터를 활용한 머신 러닝 모델을 구축하여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넷플릭스, 1분기 신규 가입자 960만명
넷플릭스가 2019년 1분기에 신규 가입자 960만명을 확보했습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한 45억달러를 기록했다고합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고객 중 80%는 글로벌에서 유입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남미, 아시아 전역에 걸쳐 수십억달러를 투자해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들었다고합니다. 한편, 디즈니와 애플 모두 동영상 구독서비스를 출시하여 치열한 경쟁이 일어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