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프랑스의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지출이 30%이상 증가해 6억 1,646만 달러에 이르러, 디스플레이광고 시장 매출의 3분의 2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마케터의 프랑스 프로그래매틱 광고 지출에 대한 첫 예상치에 따르면, 몇 년 동안은 계속해서 두 자리 수로 증가하여 2018년에는 8억 3,375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eMarketers의 자료를 바탕으로 프랑스 디지털 광고 시장내 프로그래매틱 광고 지출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 입니다.
#DMC report
#글로벌마케팅
#프로그래매틱광고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
#프랑스광고시장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