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의 즐겨찾기의 매거진

[유저해빗] 사용자 행동 분석으로 앱 서비스 성장시키기

마케터의 즐겨찾기

2019.09.24 17:48
  • 152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모바일 앱 사용자 행동 분석을 위한 애널리틱스를 서비스 중인 ‘유저해빗’입니다.

유저해빗에서는 사용자 행동 분석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모바일 앱 서비스 운영 기업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참가하신 모든 분들께는 유저해빗 1개월 무료 이용권을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가신청  http://bit.ly/2kHaw3L

 

 

유저해빗으로 만나는 사용자 행동 분석 애널리틱스의 세계



 

참가 인원ㅣ선착순 30명 (신청이 확정되신 분께는 안내 메일을 발송드릴 예정입니다.)

참가비ㅣ무료


 

진행 정보

진행 일시ㅣ2019년 10월 7일 15:00 - 16:30

진행 장소ㅣ패스트 파이브 신논현점 6층 세미나실

참가자 혜택ㅣ유저해빗 1개월 무료 이용권 (30인 이하 스타트업 대상 전원)

문의ㅣhelp@userhabit.io


 

세미나 내용


[사용자 행동 데이터 분석과 유저해빗]

사용자 행동 데이터란 무엇일까요? 우리는 왜 여기에 집중하고, 이를 ‘분석’해야 하는 걸까요?

사용자 행동 분석의 기초부터 이를 통해 사용자 및 서비스상의 문제를 해결한 실제 사례 등을 이준형 운영총괄의 이야기를 통해 만나보세요.


[행동 데이터 분석을 위해 알아두어야 할 ‘기초 용어’]

유저해빗을 비롯한 애널리틱스를 조금 더 ‘잘’ 쓰기 위해서는 거기에 사용되는 ‘기초 용어’를 미리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세션(Session)부터 오브젝트(Object), 액션(Action) 등 사용자 행동 분석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용어들을 알려 드립니다.


[유저해빗 데모 시연]

유저해빗은 기존의 애널리틱스 툴과 달리 직관적이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개발자 혹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는 물론, 기획자, 디자이너, 마케터 등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유저해빗 설립 초기부터 기획과 디자인 전반을 담당한 윤하지 기획총괄과 함께 유저해빗에 대한 보다 상세한 이해를 만나보세요.


[FAQ 및 Q&A]

유저해빗과 GA, 무엇이 다른가요? 어떤 리플레이를 봐야 하는 건가요? 우리 회사의 세션당 체류시간이 높은 건가요, 낮은 건가요?

데이터 분석, 그리고 유저해빗과 관련해 많은 분들이 가지고 계신 궁금증을 한 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참가신청  http://bit.ly/2kHaw3L 


 사용자 행동 분석을 토대로 서비스의 성장을 돕습니다. 모바일 앱 애널리틱스, 유저해빗

www.userhabit.io




유저해빗 바로 가기> 

  • # UIUX
  • #앱 서비스
  • #마케터의즐겨찾기
  • #유저해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