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명 미만의 출산율을 보이는 저출산의 사회 분위기속에서도 영유아를 대상의 시장은 오히려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키즈산업의 성장 속에서 부모로 부터 물심양면 지원받는 아이들을 VIB(Very Important Baby), 골드 키즈(Gold Kids) 라고 부르고 있으며 이들을 중심으로 한 주요 항목으로 ‘디지털 콘텐츠’의 성장이 눈에 돋보이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뉴미디어 플랫폼을 중심으로 키즈 콘텐츠 공급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아마존 프라임의 키즈 콘텐츠의 전체 러닝 타임은 2013년 92분에서 2016년 1,636분으로, 넷플릭스의 경우 572분에서 6,917분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하지만 성장하는 키즈 콘텐츠의 시장과는 반대로 아동 보호를 위해 전세계적으로 아동 개인 정보 보호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유튜브에서는 아동을 대상으로 맞춤 광고를 금지하는 콘텐츠 정책을 보이면서 ‘과연 어떤 매체를 사용해야 정확한 타겟팅과 효과적인 캠페인 성과를 얻을 수 있을까?’ 하는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오늘은 성장하는 키즈 콘텐츠 산업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Totally Awesome을 소개합니다.
이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어떤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1. 인기 키즈 유튜브 채널에 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캠페인 별 맞춤 키즈 타겟팅을 제공합니다.
2. 넓은 유저 커버리지를 바탕으로 수많은 키즈 고객에게 도달이 가능합니다.
3. 독자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100% 안전한 지면에만 노출하여 브랜드 세이프티를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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