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AD 마케팅 솔루션 more 통합 설정 기능 고도화
NHN AD의 마케팅 솔루션 more가 통합 설정 기능을 고도화하고 고객사의 활용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more'는 온라인 쇼핑몰 등 웹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데이터 기반 마케팅 메시지를 띄워 사이트 이탈을 막고 구매 전환을 유도하는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인공지능 추천 알고리즘이 방문자의 취향을 분석하고 최적의 순간 추천 상품 등을 노출합니다. NHN AD는 이번 고도화를 통해 'more'의 고객사들이 직접 마케팅 메시지와 노출 방식 등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기존에는 NHN AD 담당자를 거쳐 설정 변경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고객사가 빠르고 간편하게 세부 설정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NHN AD는 서비스 고도화를 기념해 'more' 무료 체험 기간을 기존 2주에서 1개월로 확대했으며, 'more' 신규 고객은 11월 17일까지 'more 패널/티커/추천/서치' 서비스 4종을 1개월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체험 신청은 'more'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쿠팡, 택배없는 날에도 로켓배송은 안 쉰다
쿠팡은 위탁운영제(지입제)가 아닌 직고용을 기반으로 배송을 운영하고 있어 쿠팡의 배송 인력인 쿠팡친구는 주 5일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쿠팡은 14일에도 배송을 지속한다고 합니다. 쿠팡은 '택배없는 날'이 택배 산업 발전을 위한 의미 있는 날이고 이를 지지하기 위해 광고를 기획했다고 전했습니다.
#쏘카, 하반기 개발자 공채 채용 시작
쏘카가 어제부터 2020년 하반기 신입/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합니다. 쏘카는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백오피스 개발자, 서버 개발자, 웹프론트엔드 개발자, DBA, 안드로이드 개발자, iOS 개발자, DevOps 등 총 7개 부문에서 채용을 실시합니다. 서류 지원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8월 말 일괄적으로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채용공고와 자세한 지원 방법은 쏘카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잇으며,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쏘카 채용' 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CJ ENM-GS리테일과 디지털 콘텐츠 IP 활용 업무 협약 체결
CJ ENM의 디지털 콘텐츠와 GS리테일이 보유한 편의점, 슈퍼마켓, H&B 스토어, 온라인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활용하여 상품을 기획하고 유통모델을 발굴하는 등 상품 판매 촉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스토리기반의 차별화된 상품개발 및 신개념의 유통/마케팅 협업모델을 구축하여 디지털 콘텐츠 소비층 및 1인 가구 등 양사의 핵심타겟층에게 새로운 형태의 고객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특히 CJ ENM의 디지털 IP가 GS리테일의 유통망과 상품개발력을 만나 콘텐츠 가치를 확대하고 디지털 커머스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