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동영상 영역은
검색결과에 썸네일이 노출되어 고객의 주목을 끌기 쉽고,
블로그, 카페, 지식인 웹문서와 함께 노출되는 통합웹과 달리 독립적인 동영상영역을 확보하므로 안정적인 노출에 유리하다.
그렇다면 네이버 동영상 영역에 노출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
우선 네이버 동영상영역에 노출될 수 있는 채널들을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첫째, TV캐스트,
둘째, 유튜브,
셋째, 판도라TV,
넷째, 블로그와 카페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들 마케팅 마케팅 채널들을 이해하고 마케팅에 적용해야 할까?
ㅣ에디터 소개 온라인 광고 컨설턴트 오종현
오씨 아줌마는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광고주에게 도움이 되는 광고 운영 노하우와 온라인 광고 시장의 트렌드를 공유해주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