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카운터 신규 전환리포트를 소개합니다!
지금까지의 전환 분석은 전환에 도달한 시점의 유입과 전환을 1:1로 매칭하여 분석하였습니다.
하지만, 실제 전환에 이르기까지는 여러번의 유입을 거치는 경우가 다수 발생하는데요.
에이스카운터에서는 전환에 영향을 준 다양한 유입의 상호작용과 패턴을 분석하여
더욱 효과적인 웹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전환 리포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신규 전환 리포트>
전환 방문자의 잠재기간 분석을 위한 '전환까지 소요기간'
전환 방문자의 패턴분석을 위한 '전환까지 유입횟수'
전환 방문자의 단계별 상호작용 분석을 위한 '전환까지 유입경로'
멀티채널 마케팅의 상호작용 분석을 위한 '유입별 간접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