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업로드 했는데, 이 동영상을 고객들이 좋아할까요?
이것을 아는 방법은 각 동영상의 시청시간 및 평균시청지속시간 조회수를 보면 쉽게 알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의 어떤 부분에서 사람들이 집중해서 봤는지
어떤 부분에서 동영상을 안보고 껐는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더 좋은 동영상을 기획할 수 있겠죠.
ㅣ에디터 소개 온라인 광고 컨설턴트 오종현
오씨 아줌마는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광고주에게 도움이 되는 광고 운영 노하우와 온라인 광고 시장의 트렌드를 공유해주고 계십니다.
-홈페이지 : http://www.ocwor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