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네이버] 확장소재 가격링크

오픈애즈

2017.10.13 21:04
  • 340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OpenTip] 간단하게 등록하는 확장소재_가격링크편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의 기본 확장소재는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 예약'으로 3가지 유형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새로운 확장소재가 6월 29일부터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까지 노출이 확대되었습니다.

추가된 확장 소재는 ‘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계산' 총 5가지 유형으로 제공되며, 기본 소재에 추가 문구와 링크를 노출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이번 OpenTip에서는 확장소재 중에서 가격링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가격링크는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주요 가격대 정보 및 연결 URL을 입력할 수 있는 형태로, 이용자에게 사전에 가격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전환율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등록Tip]

등록방법은 모든 캠페인 선택 > 확장소재를 추가하려는 그룹 선택 > 확장 소재 탭 선택 > + 새 확장 소재 클릭하여 추가하면 됩니다.

가격링크는 최대 3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가격이름은 최대 11자까지 가능합니다.

가격수식은 ~부터 / ~까지 / 선택 안함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급옵션을 통해 확장 소재의 노출 일정과 노출 기간을 전략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노출 예시]
* 확장 소재 중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예약을 동시에 여러개 노출 가능
* 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계산은 여러개 등록해도 1개만 노출 (단, 성과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확장 소재가 노출)




* [OpenTip] - 오픈애즈만의 활용 꿀팁
주요 상품의 가격대를 제공함으로써 전환까지 확보하기 위한 확장 소재
1. 가격링크 제목과 일치하는 연결URL로 연동하는 것이 가장 중요
2. 검색한 키워드와 가격링크 관련있도록 세팅이 중요
3. 다양한 상품을 가격링크로 설정하여 효과가 가장 좋은 확장 소재를 찾는 것이 중요
4. 최저가 및 베스트 상품을 가격링크로 구성하여 사이트로 유입





--> 관련 OpenTi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원문을 변경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으로 활용하며, 반드시 저작자를 표기해야 합니다.  

  • #확장소재
  • #opentip
  • #네이버
  • #오픈 컬럼
  • #검색광고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