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5년 11월 부터 네이버 노출로직이 C-rank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리브라에 비해서 노출이 굉장히 힘들게 되었는데요,
이 동영상은 C-rank 로직을 철저하게 뜯어봤습니다.
#1. 리브라와 C-rank의 차이
#2. C-rank에 맞는 블로그 운영방법
#3. C-rank의 최적화 기간은?
#4. C-rank에 맞는 광고 대행 방법은
#5. C-rank는 왜 블로그체험단에게 독일까?
ㅣ에디터 소개 온라인 광고 컨설턴트 오종현
오씨 아줌마는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광고주에게 도움이 되는 광고 운영 노하우와 온라인 광고 시장의 트렌드를 공유해주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