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2020년 7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2020.08.18 14:05
653
0
0

본 보고서에서는 DMC미디어에서 2020년에 실 집행된 인스타그램 캠페인 데이터(20.04~20.06)를 노출 지면별, 광고 목표별, 성연령별, 업종별로 비교한다. 또한 마지막 챕터에서는 2019년 2분기 인스타그램 데이터와 2020년 2분기 인스타그램 데이터를  비교해보고자 한다. 

 

 


* 보러가기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 report #DMC미디어 #광고상품 #효율데이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