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일본 미리보기
인구와 경제
천황과 종교
일본어 특징
지역별 특징
일본 공휴일
02. 일본 문화와 광고
일본인 특성
일본 한류 트렌드
최신 소비 트렌드
주요 마케팅 시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특징
03. 전통 매체 광고 시장의 변화
일본 매체 이용 시간의 변화
일본 TV 광고 vs 인터넷 광고
일본 전통 4대 매체의 디지털 성장률
일본 주요 방송사들의 디지털 영역 진출
일본 신문/잡지 시장 현황
일본 옥외광고 시장 현황
04. 디지털 광고 시장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디지털 이용 현황
동영상 광고 시장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MCN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주목해야 할 플랫폼과 매체
*출처 : 나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