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대회 개최 등이 취소되었으나
온라인 생중계에 대한 관심 증대와 프로 스포츠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향후 e스포츠 시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e스포츠의 주요 관객인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게 브랜드를 친숙하게 알릴 수 있는 만큼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e스포츠 후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데요,
e스포츠를 활용한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해당 산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목표 및 전략 수립이 필요합니다.
e스포츠 마케팅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e스포츠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 자료를 소개합니다.
<e스포츠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
1. 글로벌 e스포츠 산업 현황
2. 글로벌 e스포츠 이용 행태
3. 글로벌 e스포츠 매체
4. 글로벌 e스포츠 마케팅 트렌드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바로보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