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팬데믹 상황으로 인한 소비심리 하락으로 인하여 다양한 업종이 타격을 받았는데요,
그 중 일본의 화장품 시장도 큰 타격과 더불어 다양한 변화를 맞이하였습니다.
보다 확실한 현지 문화 트렌드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 목표 및 전략 수립이 가장 우선적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일본 화장품 진출 및 마케팅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일본 화장품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자료를 소개합니다.
<일본 화장품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1. 일본 화장품 산업 동향
2. 일본 화장품 소비자 분석
3. 일본 디지털 이용 행태
4. 일본 뷰티 트렌드
5. 주목해야할 매체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바로보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