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큐레이션

오드리의 9월 정산 : 이 콘텐츠 못봤어요?

오픈애즈

2020.09.29 13:45
  • 1409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2
  • 0












여러분은 154개의 콘텐츠 중 몇개나 읽었나요?

 

 

미처 다 읽지 못했을 여러분을 위해 가장 조회수가 높았던 5개의 콘텐츠를 먼저 추천할게요.  

1위. 고객들은 복잡한 구매 여정 속에서 어떻게 구매 결정을 내릴까요? by. 콘텐타

  

2위. 주니어라면 일의 기본, 13가지만 기억하세요. by. 김초희

 

3위.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성과 지표 총정리 by. 그로스해킹labbit


4위. 마케터에게 영감을 준 문장들 
by. 한원아

 

5위. 페르소나 구축하는 방법 by. 프로이직러Mara 

코로나 시대의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 curation 

[안녕, 코로나19] 변하는 것들과 요구받는 것들

이건 정말 아까운데, 운영진 5인이 정말 추천하고 싶은 콘텐츠! 

현서 pick. 왜 '가짜 사나이'에 열광하는가? by. 곽팀장 

comment : 이번 추석연휴에 가짜 사나이 정주행을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먼저 이렇게 이슈가 되었는지 읽어보고 보세요.

 

지혜pick. 수수하고, 강력하게 앱 속 한 줄의 마케팅 by. 남미미

comment : 요즘 UX 스터디에 푹-빠졌는데요. 유저를 생각한 세심하고 다정한 한 줄이 얼마나 강력한지 새삼 느껴요.


수빈pick. 언택트 시대의 3가지 핵심적 변화요소 by.심리전문가 노박사

commet : 올해는 추석도 언택트잖아요. 언택트가 가져온 핵심변화 3가지는 무엇일까요?

 

아라pick. 효과적인 사내정보 아카이브/정리방법 by.유디v

comment : 연휴동안 뒤죽박죽인 파일이나 정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병진pick. 

모든일은 결국 습관이다. by. 더퀘스트

본질이 혁신이다. by.STONE

comment : 이번 추석은 '기본'이라는 가치로 숨고르기 하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9월 동안 마케터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준 콘텐츠만 모-아 모아 O'PICK으로 

9월 첫 째주 O'PICK 모음 > 

9월 둘 째주 O'PICK 모음 >

9월 셋 째주 O'PICK 모음 > 

9월 넷 째주 O'PICK 모음 >

 

그리고 큐레이션 뉴스레터, open.add something (오애썸)도 챙겨가요!

vol4. 그로스해킹,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죠? > 

vol5. 동기부여는 회사가 책임져주세요 > 



오드리가 9명의 신규 작가님들을 모셔왔어요. 더 많은 작가님들을 구경해보세요.

ㅣ 오픈애즈 작가로 활동하고 싶다면 > 
 

스테르담

어느 한 분께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말이 마음에 남는 작가님. 직장인, 작가, 강연자의 페르소나를 씁니다. 

 

김초희 o'picker

오늘의 집 브랜드 마케터. 더 좋은 마케터가 되고 싶어 고민했던 과정을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Park Joon o'picker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공유합니다. 

 

브이플레이트 o'picker

전문 지식 없이도 영상 제작을 가능하게 하는 세상을 만듭니다.

 

심리전문가 노박사

KPAC, 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사람들이 아픔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가도록 돕습니다. 

 

이름없는 스터디

현업 마케터, 커뮤니케이터의 비공개 커뮤니티 #이름없는 스터디 입니다.

 

an.other o'picker

그 자체로 가치로운 개인의 삶을 브랜딩하는 퍼스널 브랜딩 그룹입니다.

 

일분시그널 o'picker

홍보주니어에게 온라인 사수가 되어드립니다.

 

레뷰 
인플루언서 마케팅 업계 1위의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