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2020년 한국 1위, 아시아 9위 광고회사 선정 / 보상형 광고플랫폼 버즈빌, 앱카르마와 전략적 제휴
#보상형 광고플랫폼 버즈빌, 앱카르마와 전략적 제휴
버즈빌이 미국 리워드 사업자 앱카르마에 자사 리워드 광고 솔루션 '버즈애드'의 네이티브 광고 영역을 제공합니다. 이번 버즈애드 도입을 통해 모바일 인앱 콘텐츠와 같은 형태로 리워드 광고를 사용자에게 노출해 앱 사용자의 경험을 해치지 않으면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버즈빌 이관우 대표는 "모바일 기반의 SDK 솔루션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퍼블리셔에도 손쉬운 수익화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며 "버즈빌은 미국, 대만, 일본 등 3개 해외 지사/법인을 중심으로 세계최대 리워드 애드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노션, 2020년 한국 1위, 아시아 9위 광고회사 선정
이노션이 글로벌 광고 전문지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가 발표한 '2020년 가장 주목 받은 아시아 지역 광고회사'에서 한국 1위, 아시아 9위로 선정됐습니다. 지난 2018년 3월부터 올해 6월까지의 수상 실적을 평가해 2년 만에 공개한 캠페인 브리프의 크리에이티브 랭킹에 따르면 이노션은 1685점을 획득해 국가별 랭킹에서 한국 광고회사 1위에 올랐으며, 아시아 지역 전체 순위에서는 9위로 이는 2018년 33위에서 24계단 상승한 것입니다. 한편,
'2020년 가장 주목 받은 아시아 지역 광고회사' 2위로는 제일기획이, 3위로는 서비스플랜 코리아가, 4위로는 이노레드가 차지했습니다.
#온디맨드 화물운송 플랫폼 센디, 20억원 투자 유치
온디맨드 화물운송 플랫폼 센디가 2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하며 누적 투자액 40억원을 달성했습니다. 센디는 누적된 화주와 차주의 운송정보를 활용해 AI 컨텍스트 매칭을 진행하고 화주에게 실시간 화물 운송 현황과 자동화된 운송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불필요한 중개 수수료를 최소화합니다. 센디는 이번 투자를 계기로 온디맨드 화물운송 플랫폼을 고도화해 화주 차주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