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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광고 타겟팅 200%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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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 타겟팅
- 디지털 광고 시장이 퍼포먼스 중심으로 변화하며 고객 타겟팅의 중요성은 크게 증가
- 최근에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 축적과 애드테크의 발전으로 타겟팅의 정확도가 크게 향상되며,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매김

설계 오류를 줄이는 현실적인 타겟팅 수립 방안
- 실제 전환이 어떤 고객 세그먼트에서 주로 발생할지 정확히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처음부터 세밀한 타겟팅을 설정하는 것은 효율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음
- 캠페인 집행 초기에는 도달 범위를 넓게 잡고 캠페인 성과에 따라 대상을 좁혀나가는 전략이 현실적

다양한 타겟팅 전략 발굴의 필요성

- 전환 성과가 좋은 타겟팅을 활용 중이더라도 다양한 요인에 의해 효율이 저하되는 경우가 존재

 

- 진행 중인 타겟팅의 효율 저하 시 빠르게 교체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소액으로라도 다양한 타겟팅을 실험하는 준비가 필요

6가지 성공사례로 알아보는 추천 타겟팅 전략
1) 특정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는 제품군을 위한 DMP 활용 구매 유저 타겟팅

2) 데이터의 실시간 활용을 위한 API 타겟팅

3) 앱 광고주를 위한 자동 최적화 광고

4) 반응률 높은 타겟 모수 확대를 위한 유사고객 타겟팅

5)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브랜드를 위한 실시간 매장 반경 타겟팅

6) 내 브랜드가 꼭 필요한 유저에게만 노출하는 모바일 운영체제(OS) 타겟팅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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