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2017년 5월 광고 집행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2017.06.29 23:06
2017년 5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전월 대비 7% 감소하여 약 401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업종별로는 금융, 보험 및 증권, 서비스, 수송기기, 가정용 전기전자 업종, 그리고 그룹 및 기업들이 큰 폭으로 투자를 늘렸고,
컴퓨터 및 정보통신 업종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온라인 상위 검색어의 경우 유튜브,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 사이트 및 플랫폼들이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검색 포털 사이트 트래픽 순위는 네이버/다음/네이트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7년 5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검색포털트래픽
#DMC report
#온라인 광고
#온라인 광고비
#2017 온라인 광고 시장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