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20년 10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DMC미디어

2020.11.27 07:00
  • 80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0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이하 GDN) 광고와 유튜브 경매형 광고는 구글 애즈(Google Ads) 플랫폼에서 운영 가능하며, 입찰 방식 및 마케팅 목표에 따라서 여러 광고 상품으로 나뉘어진다. 본 보고서에서는 2020년 3분기 DMC미디어에서 실 집행된 GDN 광고와 유튜브 광고를 입찰 방식별로 분류하여 각 상품들의 효율을 비교한다. 또한 마지막 장에서는 유튜브의 대표적인 광고 상품 중 하나인 ‘트루뷰 인스트림’ 상품을 성별, 연령별, 업종별로 나누어  비교해보고자 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효율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