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이이잉,
분명 카톡 올 사람이 없는데 계속 울리는 진동,
하루에도 몇 번이나 오는 푸시 알림입니다.
푸시 알림뿐 아니라 앱을 실행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라는 메시지가 끊임없이 오죠.
앱 설치만 한다고 앱 마케팅이 끝나는게 아닙니다.
설치를 했다면 그 때부터 진짜 모바일 마케팅이 시작되는데요.
내 앱을 더 많이 사용하게 하고, 전환까지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 방법.
mobile marketing starter kit에서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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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쓸.모.마
알아두면 쓸모있는 모바일 마케팅의 모든 것
The Mobile Marketing starter kit
Index
01 푸시 알림, 인앱 메시지, 앱 인박스 메시지의 차이점
02 All about 푸시 알림
03 All about 인앱 메시지
04 효과적인 ‘온보딩’을 위한 5단계 프로세스
1)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요하다면, 반드시 ‘쉽게’ 만드세요.
2)이 앱을 다운받는 게 왜 좋은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3)사용자 데이터에 대한 사용권한이 중요합니다.
4)가장 인기 있고, 많이 사용되는 기능에 대해 알려주세요.
5)처음부터 너무 많이 설명하지 마세요. 주요 기능은 하나씩, 하나씩.
05 위치 기반의 모바일 마케팅
06 꼭 확인해야 하는, 모바일 마케팅 7가지 성과 측정 지표
1)유저데이터
2)세션길이
3)앱 사용 시간
4)획득
5)사용자 이동경로
6)잔존율
7)평생가치(LTV)
자료 출처 : Localytics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xLocalytics]알아두면쓸모있는모바일마케팅의모든것.pdf*원본 바로가기 : [Openads] The-Mobile-Marketing-Starter-Kit.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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