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유저'가 아닌 '디바이스'를 타겟팅하고 계신가요? "
고객을 만나는 접점,
페이스북, TV 광고, 모바일 배너광고, 검색광고
예전처럼 고객들이 한 가지 채널에서 광고를 보고 전환이 일어나는 구조가 아니다보니
어떤 채널에서 광고 효과가 좋았던 건지 쉽게 파악할 수 없죠.
그래서 필요한거예요.
Multi channel attribution(멀티 채널 어트리뷰션)
멀티 채널 어트리뷰션은 단순히 크로스 디바이스 타겟팅이 아니라
고객 여정을 최적화하기 위해, 전체적인 이동 경로를 파악하고 미디어를 최적화 시키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미국 기업의 50%는 멀티 채널 어트리뷰션을 진행하고 있고, 2018년에는 58.5%까지 증가할 것이라고 합니다.
당신은 지금 어떻게 분석하고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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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채널에 대한 성과 기여도 분석
Multichannel attribution Roundup
Index
01 ‘크로스채널 어트리뷰션’에 대한 마케터의 관심 증가
02 고객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한 방법, 크로스 디바이스 타겟팅
03 새로운 어트리뷰션 전략, 조회수 측정
04 크로스 디바이스 어트리뷰션에 대한 필요성 인식과 이에 대한 능력의 갭
Int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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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출처 : e-Marketer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xeMarketer]다양한 채널에 대한 성과 기여도 분석.pdf*원본 바로가기 : [openads] eMarketer_Roundup_Multichannel_Attribution.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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