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 콘텐츠, 텍스트, 광고 이제는 짧은게 대세!
대중의 미디어 소비 방식이 가볍게 즐기면서 소비하는 형태
일명 스낵 컬쳐(Snack Culture)로 변화하면서 짧은 길이의 ‘경제적인’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어요.
유튜브, 틱톡 같은 동영상 플랫폼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 영역에서
숏폼 콘텐츠가 나타나고 있는데요.
짧고 간략한 것이 무조건 좋은 것일까요?
숏폼 콘텐츠의 '경제성'보다 더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오픈애즈가 준비한 여섯번째 오컬렉션 '숏폼 콘텐츠 전성시대 과연 득일까'
꼭 읽어보세요!
📹 인스타그램 릴스를 한 번도 안해봤다
📹 영상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 영상 마케팅 트렌드를 알고싶다
-----------------------------------------
.
.
.
.
.
.
.
.
.
.
.
.
오픈애즈 한정판 콘텐츠 큐레이션 '오컬렉션'
수많은 콘텐츠 중 나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를 찾고 싶다면,
성장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찾고 있다면 오픈애즈 콘텐츠 큐레이션, 오컬렉션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