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나스리포트 315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2021.03.25 07:00
3월 MEDIA AD ISSUE
네이버, 스마트채널 ‘이미지 확장형’ 출시
구글, VAC & TRV4A 캠페인 App Deep-linking 기능 런치
카카오, 카카오모먼트 전환 수집 기준 및 제공 지표 변경
틱톡, 캠페인 최적화를 위한 A/B 테스트 기능 ‘Split Test’
아프리카TV, 실시간 비딩형(RTB) 광고 플랫폼(AAM) 런칭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출처 : 나스미디어
#광고 상품
#네이버
#구글
#카카오
#틱톡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