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MEDIA AD ISSUE
네이버, 스마트채널 ‘이미지 확장형’ 출시
구글, VAC & TRV4A 캠페인 App Deep-linking 기능 런치
카카오, 카카오모먼트 전환 수집 기준 및 제공 지표 변경
틱톡, 캠페인 최적화를 위한 A/B 테스트 기능 ‘Split Test’
아프리카TV, 실시간 비딩형(RTB) 광고 플랫폼(AAM) 런칭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출처 : 나스미디어
나스리포트
나스리포트 315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3월 MEDIA AD ISSUE
네이버, 스마트채널 ‘이미지 확장형’ 출시
구글, VAC & TRV4A 캠페인 App Deep-linking 기능 런치
카카오, 카카오모먼트 전환 수집 기준 및 제공 지표 변경
틱톡, 캠페인 최적화를 위한 A/B 테스트 기능 ‘Split Test’
아프리카TV, 실시간 비딩형(RTB) 광고 플랫폼(AAM) 런칭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출처 : 나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