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나스리포트 315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1188
0
1

 

 3월 MEDIA AD ISSUE 

 네이버, 스마트채널 ‘이미지 확장형’ 출시 

 구글, VAC & TRV4A 캠페인 App Deep-linking 기능 런치 

 카카오, 카카오모먼트 전환 수집 기준 및 제공 지표 변경 

 틱톡, 캠페인 최적화를 위한 A/B 테스트 기능 ‘Split Test’ 

 아프리카TV, 실시간 비딩형(RTB) 광고 플랫폼(AAM) 런칭 

  

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출처 : 나스미디어

#광고 상품 #네이버 #구글 #카카오 #틱톡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