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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리포트 315호_모바일 앱 캠페인 성공 사례

케이티나스미디어

2021.03.26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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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CHECK

비대면 시대 모바일 일상화… 전연령층에 걸쳐 새로운 앱 설치 활발 

광고를 통한 유저의 새로운 앱 발견, 전략적인 모바일 마케팅 필요성 증대 


CASE 1. 쇼핑 앱 광고주 A–신규 가입자 증대 및 구매 전환 유도 캠페인

집행 기간 : 2021. 01. 01 ~ 01. 31

캠페인 타깃 : 앱 미가입자 및 기 방문자, 앱 관심 유저

집행 매체 : 네이버, 카카오, 인스타그램, GDN, 버즈빌, SK플래닛


Strategy & Result

신규 가입자 확보 및 기 방문자 구매 전환 활성화를 위해 정교한 오디언스 및 시간대 타깃팅 적용

캠페인 운영 후반부에 효율 개선을 위해 클릭 단가가 저렴한 퍼포먼스향 매체를 추가하고, 다양한 소재 운용으로 광고 노출 피로도 감소시키며 안정적으로 신규 이용자 확보 달성


 

CASE 2. 부동산 앱 광고주 B–앱 브랜딩 및 다운로드 유도 캠페인

집행 기간 : 2021. 01. 15 ~ 01. 22

캠페인 타깃 : 2034 MF

집행 매체 : 카카오모먼트, 네이버GFA 


Strategy & Result 

앱 브랜딩 및 퍼포먼스 유도 목적을 동시에 달성하기 위하여, 빅 포털 매체 선정 및 동일한 예산 분배해 운영

코어 타깃 대상 주목도 확보를 위해 앱 장점 중 감성적인 편익을 소구하는 소재 이미지 및 텍스트 사용

카카오모먼트 ‘네이티브 소재’ 활용 시 우수한 효율 획득, 네이버GFA ‘스마트채널’에서 높은 CTR 기록



*출처 :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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