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영감으로 이동합니다 :)
""100년이 지난 현재, 생산 공정의 단순화 및 자동화, 원가 절감을 이뤘음에도 불구하고
‘단일한 범용제품’은 질색팔색하는 브랜드가 있어서 비교를 해보고자 한다. 바로 TikTok이다"
-
"BCG의 사례와 여러 사례들을 보며 계속해서 든 생각은,
중요한 가치와 기준이 시시각각 변화하는 만큼 더이상 과거의 경험에만 근거한 결정과
선택은 지양해야 한다는 것이다."
"상품 단순화를 위해서라면 편의성, 유용성, 정서적 매력을 증대시켜야 한다고 하는데,
이 세 가지 매력을 다 갖춘 상품을 제작한 위인이 있다면 바로, '디터 람스'가 아닐까"
-
"심플을 위한 고민은 심플하지 않다.
목표는 심플인데 과정은 장난 아니게 복잡하다."
-
"OTT 기업들 중 역량우위를 점하고 있는 넷플릭스가 쉽게 단순화할 수 있는 방법은..."
-
"인생도, 비즈니스도 그러하다. ‘이거 아니면 저거’의 단순한 이분법과 흑백 논리,
과거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안전한 선택을 넘어서, ‘이것이면서 저것’, ‘
이것을 통해 저것’까지 이루어낼 때 혁신이 나오고, 새로운 챕터로 넘어간다."
-
"이번 주에 나가야 하는 사업계획서에 상품 단순화에 대한 언급을
직접적으로 해보고 반응을 테스트해봐야겠습니다."
-
"심플하면서 알차게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이케아만의 성공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