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미디어 & 마켓 리포트_5월호

1226
0
1


MARKET ISSUE
코로나19에도 경험마케팅을 강화하는 기업들
부활하는 싸이월드, 메타버스와 블록체인 전면에
광고 시장에 부는 시니어 모델 열풍

MEDIA NEWS
쇼피파이 방식 도입한 네이버, 아마존 방식 쿠팡 흔들까
지그재그 품은 카카오, MZ세대 잡아라
카카오모먼트 인스트림 동영상 상품 출시

MEDIA NEWS BRIEF

NEW MEDIA
런데이&핏데이
운동과 관련한 음성·영상 정보와 개인 맞춤형 운동 플랜을 제공하는 셀프 트레이닝 앱
메인팝업 광고와 하단 띠배너 영역을 동시에 점유할 수 있어 메시지 전달력을 극대화
ㆍ형태 : MO
ㆍ매체력 : 누적 앱 다운로드 100만
ㆍ판매방식 : CPP
ㆍ상품 유형 : 배너

GS넷비전
GS25 편의점 내에 위치한 디지털 사이니지로 유사 매체 중 국내 최대규모
기존 OOH매체와 달리 사운드 활용이 가능하고 새벽을 제외한 21시간 운행되어 노출에 효과적
ㆍ형태 : OOH
ㆍ매체력 : 전국 3,044대 설치
ㆍ판매방식 : CPP
ㆍ상품 유형 : 배너, 동영상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미디어 트렌드 #미디어 & 마켓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