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

IPTV 플래닝 가이드_중고&명품 커머스 업종편

나스미디어

2021.05.21 07:30
  • 85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코로나19로 경직된 사회 속 떠오르는 중고 & 명품 커머스 시장

급성장 중인 중고 거래 커머스, 지역 커뮤니티 역할로도 눈길

중장년층도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명품 커머스 성장세


떠오르는 중고 & 명품 커머스 업종을 위한 IPTV 맞춤 제안

매체 경쟁력

타겟 맞춤형 광고 노출이 가능한 방송 매체, IPTV

고소득의 3050세대 가입자 비중이 높은 IPTV


상품 소개

실시간 채널과 VOD 시청 시에 노출되는 IPTV 광고


1. 중고 커머스 IPTV 운영 전략

지역 타겟팅을 활용한 맞춤형 크리에이티브로 높은 공감대 형성하여 시청자의 광고 몰입도 증대

중고거래 광고주 IPTV Media mix 예시

appendix. IPTV 지역별 가입가구수


2. 명품 커머스 IPTV 운영 전략

구매력 높은 IPTV 시청자 중 타겟 접점 강화 위해 명품 관려도가 높은 가구에 오디언스 타겟팅 집행

명품거래 광고주 IPTV Media mix 예시

appendix. 명품 커머스 추천 세그먼트

 


*출처 : 나스미디어 

  • #명품
  • #중고명품
  • #IPTV
  • #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