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마케팅,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겠다구요?
유튜브를 중심으로 SNS의 영향력이 재편되면서 소셜 미디어의 한 세대를 지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10~20 세대가 주로 유튜브를 이용했다면, 지금은 40~60대도 유튜브 사용량이 많아졌습니다.
앞으로도 유튜브는 콘텐츠, 광고, 검색 등 온라인 마케팅에서의 영향력이 계속 커질 것 같아요.
이렇게 유튜브 마케팅이 온라인 마케팅의 트렌드로 떠오르는 걸 지켜보고 있자니
왠지 우리도 채널을 만들어서 유튜브 마케팅을 시작해야할 것 같고.
유튜브 동영상 광고를 해야하나, 유명 유튜버와 협업을 해야하나 고민되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그 결정에 도움이 될만한 콘텐츠를 모았습니다.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도, 이미 시작하신 분들도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
오픈애즈가 준비한 스무번째 오컬렉션 "야! 너두 유튜브 마케팅 할 수 있어!"
꼭 읽어보세요!
🖌️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
🖌️ 채널은 있는데 어떤 걸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겠는 분
🖌️ 유튜브 동영상 광고가 궁금하신 분
-----------------------------------------
*각 썸네일 또는 '자세히보기' 클릭 시 해당 콘텐츠로 연결됩니다.
구글 유튜브 출신 담당자가 알려주는 유튜브 마케팅 꿀팁 insighter. 더퀘스트


유튜브 마케팅 진행할 때 참고하면 좋은 정보 - 내가 찾은 유튜버는 적합한가
insighter. 녹스인플루언서
유튜브 찾을 때 구독자 수보다 중요한 건 영상 조회수, 인게이지먼트 그리고 영상 업로드 주기입니다. 그리고 이보다 더 중요한 데이터는 바로 해당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분석입니다. 해당 채널을 구독하고 있는 구독자들은 내가 진행하고자 하는 제품과 맞는지?광고주가 인플루언서(유튜버)를 찾을 때 꼭 확인해야 하는 부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오픈애즈 한정판 콘텐츠 큐레이션 '오컬렉션'
수많은 콘텐츠 중 나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를 찾고 싶다면,
성장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찾고 있다면 오픈애즈 콘텐츠 큐레이션, 오컬렉션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