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넷플릭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 무신사, SNS 피드형 패션 스냅 사진 기능 오픈

오픈애즈

2021.06.14 06:00
  • 1735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0

#OTT #커머스 #넷플릭스

넷플릭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넷플릭스는 새로운 수익원 발굴을 위해 넷플릭스닷숍(Netflix.shop)이라는 이름으로 미국에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추후 몇 달 안에 이 서비스를 다른 나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시계나 보석, 수집용 피규어부터 스트리트웨어, 홈 데코레이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인기 애니메이션 ‘야스케’와 ‘에덴’에 등장하는 캐릭터 의류와 인형 등을 판매하고,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인 ‘기묘한 이야기’, ‘뤼팽’, ‘위쳐’ 등을 소재로 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IT #SNS #무신사

무신사, SNS 피드형 패션 스냅 사진 기능 오픈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다양한 스타일링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무신사 스냅’(MUSINSA SNAP) 이름의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앱인앱(App-in-App) 형태로 무신사 앱의 하단 스냅 아이콘을 터치하면 무신사 스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냅은 2005년 ‘거리 패션’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어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는 무신사의 콘텐츠로, 현재까지 누적 16만건에 달하는 스냅 콘텐츠를 발행해왔습니다. 기존 게시판 형태로 운영되던 서비스를, SNS 피드형으로 새롭게 개편한 것입니다. 크리에이터를 팔로우하고, ‘좋아요’로 관심을 표현하거나 해시태그로 모아 볼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며, 스냅 사진 속의 착장 상품 정보를 무신사 스토어와 연결해 바로 구매할 수 있게됩니다. 

 

 

#대학생 #KT&G #농심

KT&G, 농심, 대학생 마케팅 대외활동 참가자 모집중

 

KT&G가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1’ 참가자를 7월 9일까지 모집합니다. 마케팅 전문가들의 강연을 바탕으로 스타트업 기업들의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비대면으로 진행하기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오리엔테이션 및 최종 결선 등을 진행하며 우수 팀들에게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입니다. 농심은 제 14기 ‘농심 펀스터즈’를 모집합니다. 콘텐츠 기획 분야와 콘텐츠 제작 분야로 나누어 지원할 수 있으며 6월 21일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참가자들은 농심의 온라인 콘텐츠 제작, 프로모션 기획, 신제품 홍보 등 마케팅과 관련된 활동을 하게 될 예정입니다.



 

  • #OTT
  • #커머스
  • #대외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