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릭과 매출을 부르는 크리에이티브(광고소재)를 제작하는 디케터, 마자이너 주목!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크리에이티브(광고소재)는 성과 최적화를 위해 필수적으로 검토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정확한 타겟팅과 함께 맥락에 맞는 적합한 메시지가 전달이 되어야 잠재고객이 반응을 하는데,
크리에이티브가 바로 그 메시지의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즉, 캠페인 실적과 광고소재의 효과성 사이에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있다는 점!
마케터지만 광고소재를 기획할 때 고려해야할 점들, 그리고 디자이너이지만 마케팅 관점에서 광고소재를 제작할 때..
광고 소재의 '차별화'는 어떻게 만들어내며, 효과적으로 만들수 있는 방법과 요소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오픈애즈가 준비한 스물 네번째 오컬렉션 "광고소재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TIP"
꼭 읽어보세요!
🖌️ 광고소재를 기획하거나 직접 제작하는 마케터, 디자이너
🖌️ 매체, 플랫폼이 아닌 마케팅 소재나 크리에이티브의 효율을 올리고자 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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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광고 효율을 높이는 크리에이티브 제작 TIP insighter. 메조미디어
제품이던 서비스이던, 이제는 영상으로 홍보하는 것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시대, 영상이 트렌드이자 대세이고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동안 영상으로 홍보해야하는 필요성을 느끼시지 못하신 대표님들, 마케터분들도 주변을 둘러보시면 영상제작을 통한 마케팅 효과를 느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좀 더 효과적으로 우리의 타겟을 공략하고 조회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 꼭 조회수를 높이기 보다는 영상콘텐츠를 통한 매출의 상승과 구매의 전환을 원하시는 분들,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제는 좀 더 확실하게 영상제작에 관해 공부하셔야 합니다.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 코로나 관련 콘텐츠 중심으로 insighter. JnJ인터렉티브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는 공감 , 응원 , 유머코드 등을 전달하는 특징 포함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브랜드에서 예정된 캠페인들을 취소하는 경향이 지속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브랜드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와 키 메시지를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 특징부터 업종별 크리에이티브 사례와 함께 글로벌 내에서는 제작 시의 가이드가 어떤지 같이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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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애즈 한정판 콘텐츠 큐레이션 '오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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