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2021년 4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2021.07.23 07:00
729
0
0

본 보고서에서는 2021년 1분기 동안 집행된 자사의 실 집행 캠페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지면별, 성연령별, 업종별 항목들의 효율을 비교하여 1분기의 GFA 집행 결과를 정리해보고자 한다.


GFA는 작년 초 밴드 위주의 지면 판매에서 벗어나 노출 지면을 확장한 이후, NOSP와 상반되는 성과형 광고 플랫폼 운영을 본격적으로 진행해왔다. 작년 4월에 ‘스마트채널’ 지면을 런칭한 이후 약 1년 동안 GFA는 여러 타겟팅 기능을 추가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성과형 광고 지면의 판매 비중을 늘려왔다. 효율 비교에 앞서 GFA의 광고 지면을 간단히 소개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효율분석 #GFA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