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보고서에서는 2021년 1분기 동안 집행된 자사의 실 집행 캠페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지면별, 성연령별, 업종별 항목들의 효율을 비교하여 1분기의 GFA 집행 결과를 정리해보고자 한다.
GFA는 작년 초 밴드 위주의 지면 판매에서 벗어나 노출 지면을 확장한 이후, NOSP와 상반되는 성과형 광고 플랫폼 운영을 본격적으로 진행해왔다. 작년 4월에 ‘스마트채널’ 지면을 런칭한 이후 약 1년 동안 GFA는 여러 타겟팅 기능을 추가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성과형 광고 지면의 판매 비중을 늘려왔다. 효율 비교에 앞서 GFA의 광고 지면을 간단히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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