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21년 4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DMC미디어

2021.07.23 07:00
  • 60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본 보고서에서는 2021년 1분기 동안 집행된 자사의 실 집행 캠페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지면별, 성연령별, 업종별 항목들의 효율을 비교하여 1분기의 GFA 집행 결과를 정리해보고자 한다.


GFA는 작년 초 밴드 위주의 지면 판매에서 벗어나 노출 지면을 확장한 이후, NOSP와 상반되는 성과형 광고 플랫폼 운영을 본격적으로 진행해왔다. 작년 4월에 ‘스마트채널’ 지면을 런칭한 이후 약 1년 동안 GFA는 여러 타겟팅 기능을 추가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성과형 광고 지면의 판매 비중을 늘려왔다. 효율 비교에 앞서 GFA의 광고 지면을 간단히 소개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효율분석
  • #G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