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다른 연령대 보고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 클릭▼)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보러가기
INDEX
라이프스타일
10대는 패션과 온라인 여가 생활에 관심이 많고,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 결정에 중요한 요인임
인터넷 이용 행태
10대는 인터넷을 엔터테인먼트 중심으로 이용하고 남성은 PC, 여성은 모바일 인터넷 헤비 유저임
엔터테인먼트 이용 행태
10대는 동영상을 가장 많이 시청하는 동영상 헤비 유저임
유튜브는 10대에게 선호 장르를 모두 볼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임
10대 남성은 PC게임 핵심 유저이며, 모바일 게임은 10대의 주요 여가 활동으로 자리잡음
정보 검색 이용 행태
10대는 관심사 중심으로 정보를 검색함
종류에 관계 없이 네이버를, 관심사는 유튜브를 정보 검색에 활용함
커뮤니케이션 이용 행태
10대는 SNS 핵심 이용자로, SNS를 통한 화제성 있는 콘텐츠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함
10대는 카카오톡을 메인으로, 페이스북 메신저와 인스타그램을 또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보조 메신저로 활용함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