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트렌드
2021 8월 2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2021.08.17 11:38

GROUP IDD Weekly Issue 8월 2주차! 전문을 확인하세요 <클릭>
*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2021 8월 2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 그룹아이디디가 선정한 위클리이슈,
마켓 / 소비자 / 미디어의 주간이슈를 간결하게 담습니다.
[MARKET]
01 / 대체식품 시장에 뛰어드는 대기업들
02 /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 벌써 광고수입만 10억!
03 / 유통업계, 반려동물 시장 엿본다
04 / 카드업계에서는 요즘 이게 대세, PLCC바람
[CONSUMER]
05 / Z세대가 빠진 ‘채팅형 소설’
06 / 카페대신 스크린골프? MZ가 빠진 新세대 놀이문화
07 / 10명 중 8명, 홈술한다
[MEDIA]
08 / 광고만 빼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라이트 출시하나?
09 / 인스타그램, 쇼핑탭에 광고 추가예정
10 / 페이스북 다운로드 수 제친 틱톡
11 / 구독경제시장, 이제는 유료전환 최소 7일전에는 알려야
- [GIDD]Weekly issue_8월2주차_원문-압축됨.pdf 파일 다운로드
#로지
#Z세대
#스크린골프
#유통
#구독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