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 321호_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21호_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보러가기
2030세대 중심 온라인 명품 구매 증가, 이커머스 업계 신뢰도 확보 집중
다양해진 명품 마케팅, 차별화된 브랜드 공간 구축 및 IT 기술 접목
광고주 A–패션 매거진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핵심 타깃에 도달
광고주 B–네이버·카카오의 프리미엄 지면을 활용해 브랜드 컬렉션 홍보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