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한국인이 가장 돈을 많이 쓰는 온라인 서비스는? / 사회적기업, 소셜벤처를 위한 마케팅 세미나 개최

오픈애즈

2021.10.05 06:00
  • 168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0

#트렌드

한국인이 가장 돈을 많이 쓰는 온라인 서비스는?

 

지난 8월,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서비스는 총 3조 1,058억 원이 결제된 네이버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위는 쿠팡으로 2조 9,351억 원, 3위는 배달의민족 1조 9,087억 원, 4위 이베이코리아 1조 3,817억 원, 5위 11번가 1조 1,164억 원이 뒤를 이었습니다. 각 세대별 결제 순위에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20대에서는 배달의민족, 네이버, 쿠팡, 구글, 이베이코리아 순이었고 30대에서는 네이버, 쿠팡, 배달의민족, 11번가, 이베이코리아 순, 40대에서는 네이버, 쿠팡, 배달의민족, 이베이코리아, 11번가, 50대 이상은 쿠팡, 네이버,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배달의민족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케팅뉴스

사회적기업, 소셜벤처를 위한 마케팅 세미나 개최

 

함께일하는재단과 마케팅레시피는 10월 8일부터 “마케팅 코칭 week”를 공동으로 개최하여 사회적 기업, 소셜벤처를 대상으로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기업, 소셜벤처 중 광고미디어를 직접 운영하는 기업들에게 마케팅 노하우와 데이터를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마케팅레시피는 애드테크 기업인 링크아시아매니지먼트에서 신규 출시한 서비스로 각 기업들의 마케팅 데이터를 거래하는 플랫폼을 계획중입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함께일하는재단 홈페이지에서 10월 7일까지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채용소식

카카오, 아모레퍼시픽은 마케터 채용 중

 

카카오3년차 이상의 브랜드 마케터 경력을 10월 7일까지 모집 중입니다. 해당 직무는 카카오비즈니스 브랜딩과 카카오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해당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보다 자세한 자격요건과 경력사항 및 담당 업무 등에 관한 내용은 카카오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남성 브랜드 마케팅, 헤어 브랜드 마케팅, 향수 브랜드 마케팅 신입을 10월 8일까지 모집 중입니다. 해당 직무는 채용전환형 인턴십 전형으로 1차 면접을 거쳐 4주간의 인턴십을 거친 후 2차 면접 결과에 따라 최종 합격이 결정됩니다. 각 직무별 자세한 사항은 아모레퍼시픽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
  • #세미나
  • #채용